아펠가모 선릉점 결혼 실제 후기
2024년 9월 21일 아펠가모 선릉점에서 실제로 결혼을 하고, 느낀 점들을 총 정리합니다. 결혼 준비만 9개월을 하고 마침내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아펠가모에서 모두가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아펠가모 견적
아펠가모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과 동일한 겨견적을 언제나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예약 시스템이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고, 예식 일정 확인과 변경이 편리합니다. 신랑 신부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예식을 자유롭게 조율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유튜브 링크를 확인해 보시고, 아펠가모 선릉에서 제공하는 소개영상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펠가모 선릉 실제 후기
위 유튜브 영상을 보더라도, 실제 결혼식을 올리는 당사자의 후기가 궁금하실 것입니다. 사진 몇 장과 유튜브 소개 영상을 비교해 보시고, 결혼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예식장인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신부 대기실입니다. 다른 예식장의 신부 대기실과 비슷하지만, 공간이 넓어 여러 명이 사진 찍기에도 좋고 꽃이 배경에 많아 좀 더 화사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아펠가모는 선릉은 단독 홀이기 때문에 하객들이 어느 예식장인지 찾아 헤맬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 신부대기실에서 예식장으로 진입하는 길에서 도 하객들이 축하를 해줄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있습니다.
아펠가모 선릉은 기본적으로 채플이기 때문에 차분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특히, 선릉점은 천장도 밝은 톤이기 때문에 차분하지만 어둡지 않은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면 안성맞춤입니다. 그에 맞춰 드레스와 예복은 화려하지 않지만 원단에 신경 써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했습니다.
화촉점화 역시 차분한 분위기에서, 하지만 꽃이 많고 벽면이 모두 밝아 화사하게 진행합니다.
가족사진을 찍으면서 하객이 바라보는 신랑, 신부의 모습입니다. 크진 않지만 정돈된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버진로드는 그렇게 길지 않기 때문에, 만약 너무 긴 행진이 부담스럽다면 빠르게 끝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