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티파이는 1개월, 3개월, 6개월 등 다양한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난 후에 해지를 안 하면 등록된 카드로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만약 무료 체험만 할 사용자라면 미리 구독을 취소해야 합니다.

 

 

스포티파이 구독 해지 방법

 

스포티파이의 구독 해지는 스마트폰 앱에서는 할 수 없으며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1. 먼저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 구독한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 [계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왼쪽 메뉴 항목 중에서 [사용 가능한 요금제]를 클릭합니다.
  4. Spotify 구독 해지 화면이 나오게 되면 우측 하단의 [프리미엄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Premium 구독을 해지하시겠어요?] 문구가 나오면 [예, 취소할게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마지막으로 왜 스포티파이 구독을 취소하는지 간단한 설문을 마치고 초록색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포티파이 구독을 미리 해지하더라도 무료 체험 기간까지는 계속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기간이 남은 사용자라도 미리 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미리 해지를 하지 못해 자동 결제되었다면 아래의 스포티파이 자동결제 환불 방법을 참고해 100%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스포티파이 자동결제 환불 방법

 

우선 스포티파이에서 자동결제 환불을 받기 위해선 다음 규정에 만족해야 합니다. 스포티파이의 자동결제는 카드 사용내역에 [nhn 사이버결제]로 표시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 스포티파이 자동결제 환불 규정
  1. 한 달에 한번 이상 중복해서 요금이 청구될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구독을 취소한 상태이지만 계속적으로 요금이 청구될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프리미업 구독 후에 앱을 14일 이내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 스포티파이 자동결제 환불 방법
  1. 먼저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 구독한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상단 선택 목록에서 [지원] - [문제 해결]을 클릭합니다.
  3. 문제 해결 최하단에 있는 [문의하기] - [문의 양식으로 가기]를 클릭합니다.
  4. 최상단에 있는 [정액제] - [요금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합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5. 우측 하단의 초록색 [여전히 도움이 필요합니다]를 클릭한 후 파란색 밑줄 [get help in english with live chat]을 클릭합니다.
  6. 처음 봇과 환불 채팅으로 "I would like to get a refund"와 같이 환불 의사를 영어로 적은 후 상담원 연결 후에도 똑같이 말하면 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