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에서 데이터를 옮기고 난 후 공장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합니다. 만약 아이폰에서 다른 스마트폰으로 바꿨다면 기존의 아이폰에 있는 데이터를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그럴 때 일일이 삭제하는 것보다 한 번에 초기화할 수 있는 방벙에 대해 리뷰합니다.

 

 

아이폰 공장 초기화 방법

 

만약 아이폰이 평소보다 느려졌거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싶을 때 공장 초기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대로 실행하기 바랍니다.

 

  1. 아이폰의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2. 설정 앱에서 [일반] - [재설정] 탭으로 이동합니다.
  3. 두 번째에 있는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만약 아이 클라우드에 현재 데이터들을 모두 백업하고 싶다면 팝업 창에서 [백업 후에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다른 곳에 이미 백업을 해두었다면 바로 [지금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4. 팝업 창에서 선택했다면 아이폰의 암호를 입력합니다. 잠시 후 아이폰이 자동으로 종료되면서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아이폰 모든 설정 초기화

 

만약 아이폰의 데이터는 삭제하지 않고 처음 아이폰의 설정들로 모두 초기화하고 싶다면 [일반] - [재설정]에서 첫 번째 항목에 있는 [모든 설정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설정, 키보드 사전, 홈 화면 레이아웃, 위치 및 개인 정보 보호 등 여러 항목들에 대해서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