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리의 서재는 책과 관련된 구독 서비스로 월마다 비용을 지불해 사용합니다. 이런 밀리의 서재 구독을 미리 취소해 월마다 새는 비용을 막는 방법에 대해 정리합니다. 만약 자신이 밀리의 서재를 구독했는데, 한 달에 한 권을 읽지 않는다면 정기구독보다는 해지하고 다른 방식으로 책을 읽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취소 방법

 

밀리의 서재를 구독했지만, 막상 책을 많이 읽지 않거나 원하는 도서가 없다면 구독 취소를 미리 해둘 수 있습니다. 한 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독 전에 미리 체험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1. 밀리의 서재 앱에 접속한 뒤 우측 하단에 있는 [관리] 항목을 클릭합니다.
  2. 가운데에 보이는 "나의 정기구독" 항목을 클릭한 뒤, [나의 정기구독 관리] - [자동 결제 해지 신청]을 선택합니다.
  3. "아직 읽을 책이 이렇게 많은걸요" 팝업 창이 보이면 스크롤을 내려 필수 사항을 체크합니다.
  4. 우측 하단의 [계속 진행] 버튼을 누른 뒤 [지금 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취소 방법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찾기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하나씩 천천히 따라 하면서 정상적으로 해지되었는지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밀리의 서재 자동 결제 해지

 

밀리의 서재의 자동 결제를 해지하면 구독 만료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유료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나의 정기구독"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첫 달 무료로 체험하는 사용자라면 해지 신청을 하는 즉시 구독권한이 종료되기 때문에, 충분히 이용한 뒤 한 달이 거의 다 지났을 때 해지 신청을 하기 바랍니다.

 

실수로 정기 구독 자동 결제를 해지했다면 구독 만료일 이전까지는 언제든지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지를 취소할 경우 결제 예정일에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