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버즈 프로의 외이도염 이슈가 커지고, 필자 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하다가 직접 환불을 받았습니다. 환불을 받기 위해 생각보다 많은 서류들이 필요하고, 서비스센터 문의와 실제 환불할 때 필요한 서류가 달라 전체적으로 정리했습니다.

 

 

 

버즈 프로 외이도염 환불 방법

 

우선 지도에서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찾아 방문해야 합니다. 그전에,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메일로 문의를 해서 필요한 서류들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기 바랍니다.

 

아래의 제가 직접 받은 삼성전자 서비스의 답변 내용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직접 받은 삼성전자 서비스 답변 내용

 

  • 외이도염 치료비 지원(피해보상)은 반드시 본품(Buds Pro) 환불과 동시에만 1회 한 가능합니다. (중복 지원 방지)

 

  • 따라서 치료 완료 후 한꺼번에 지원받으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 필요 서류로 외이도염으로 진단받으신 의료 증빙(진단서 등) + 구매 금액 증빙자료 + 제품 일체 + 통자 사본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내방하시어, 센터 담당자를 통해 조치를 요청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필요 서류:
  1. 버즈 프로 제품
  2. 버즈 프로 구매 결제 내역서나 영수증, 카드 전표
  3. 외이도염이 명시된 진료확인서(진단서, 소견서 ), 외래 진료비 계산서, 약제비 납입 확인서
  4. 통장 사본

 

  • 제품 환불 시 금액 산정 기준은 실 구입가 환불이 원칙이며, 실제 거래 가격이 없는 사은품 또는 타 브랜드 콜라보 구매 건에 대해서는 환불 기준가 산정 시 "사은품 환산가"를 적용합니다.

 

 

 

실제로 필요한 추가 서류 (중요!)

실제 삼성전사 서비스 답변 내용의 서류들을 준비해서 서비스 센터에 방문했지만,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했습니다. 위에 적힌 '등' 이 문제였습니다.

 

만약, 약제비도 환불을 받고 싶다면, 약제비 납입 확인서는 물론 약제 봉투가 필요합니다. 약제 봉투를 절대 버리지 마시고, 서비스 센터에 꼭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환불 절차를 환불팀이 하다 보니 한 달이 걸린다고 했습니다.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지만, 저는 환불을 접수하고 대략 2주 만에 환불을 받은 상태입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환불을 접수할 때 서류가 하나라도 빠지면 정상적으로 모든 환불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여러 번 방문하기 전에 필요 서류들을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