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를 5개 소개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를 올리게 되면 어떤 사용자가 내 스토리를 봤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 이유로 몰래 스토리를 보고 싶어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인스타 부계정을 만들어서 스토리를 보는 것보다 비로그인으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정리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 Top 5

 

imginn은 인스타그램의 공개 API를 사용해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물론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로 소개합니다. 첫 화면의 [Search] 버튼이 눌러진 상태에서 보고 싶은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스토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상대방의 정확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모르더라도 비슷한 아이디 목록들을 알려주기 때문에 차별성이 있습니다.

 

imginn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중에서도 광고가 없어 사용이 편리하고 스마트폰, PC 등 기기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두 번째 인스타그램 몰래 볼 수 있는 사이트는 storiesdown으로 익명으로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보다시피 인스타그램 로그인이 필요가 없어 익명성이 보장되고, 영상 및 사진의 다운로드와 공유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toriesdown에서는 정확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해야 합니다.

 

sotriesdown 역시 모바일 환경이나 개인 컴퓨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dumpor는 인스타그램 익명 스토리 뷰어 사이트로 상대 계정의 프로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 계정을 모른다면 태그나 지역으로 검색을 해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상대 계정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상태라면 비슷한 계정명을 검색할 경우 비슷한 계정들을 모두 표시해 주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anonigviewer는 전여친, 전남친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포스트를 몰래 보는 것을 도와줍니다. 무료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이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nonigviewer와 다른 사이트의 차이점은 스토리가 오래된 것부터 먼저 나와 제일 나중에 최신 스토리가 표시됩니다.

 

 

storiesig는 위의 사이트 중 인터페이스가 깔끔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확인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storiesig에서는 검색한 사람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인스타그램 계정의 스토리나 하이라이트를 몰래 보고 싶을 때 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익명 사이트 사용법 및 익명성

 

인스타그램 스토리 익명 확인 사이트는 모두 무료이며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몇몇 사이트는 광고가 많아 사용하기에 어렵고, 특정 기기에서만 스토리와 게시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만약 인스타그램 스토리 익명 사이트 중에서 로그인을 해야 한다면 사용하지 말고, 위의 5개의 사이트 중 선택해 사용하기 바랍니다.

 

최종적으로 정리하자면 dumpor 사이트에서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한 유일한 사이트입니다. storiesig는 광고가 적고 속도가 빨라 빠르게 스토리만 확인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