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결제를 위해 등록한 카드를 제거하거나 새롭게 발급받은 카드를 등록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정리합니다. 한국 카드사에 따라서 혜택이 있기 때문에 결제 카드 관리를 하기 바랍니다.

 

 

알리 결제 카드 제거 방법

 

  1. 알리익스프레스 앱으로 접속합니다.
  2. 우측 하단의 [계정]을 클릭해 결제 카드를 제거할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로그인한 후 [계정] 항목에서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서비스] - [지갑]을 클릭합니다.
  4. [나의 신용/직불 카드]에 들어간 후 결제 카드 목록을 확인합니다.
  5. 등록한 카드는 카드 번호 끝 4 자리와 카드 종류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드 종류 이미지 아래 [제거] 버튼을 눌러 결제 카드를 삭제합니다.

 

 

알리 결제 카드 등록 방법

 

  1. 위의 "알리 결제 카드 제거 방법"과 동일하게 [나의 신용/직불 카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2. "Credit/Debit card"라는 문구 옆에 [Add]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카드 종류와 상관없이 총 4개의 항목을 작성해야 합니다.
  4. 첫 번째 항목에는 카드 번호를 입력합니다.
  5. 두 번째 항목에는 카드 소유자의 이름을 영문으로 작성합니다.
  6. 세 번째 항목에는 등록할 카드의 유효 기간을 적습니다. MM/YY 순서로 월 두 자리와 년 두 자리로 작성합니다.
  7. 네 번째 항목에는 카드의 CVV 번호 세 자리를 입력합니다.
  8. 아래의 [Add card]를 클릭해 입력을 완료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 카드를 추가하게 되면 확인 목적으로 카드 발급 국가에 따라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는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환불하기 때문에 만약 카드 내역에 알 수 없는 출금이 있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