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는 30개 넘는 데스에서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 이번에 출시한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는 데스에더 V2 PRO의 가성비 모델입니다. 가성비 모델인 만큼 얼마만큼 차이가 나는지 비교 정리하겠습니다.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구성품 및 가격

 

  •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구성품
  1. 데스에더 V2 마우스 본체
  2. 설명서
  3. AA 건전지 1개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통합검색 : 다나와 통합검색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의 다나와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danawa.com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의 구성품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무선 마우스 제품이기 때문에 케이블은 없습니다. 오로치 v2 마우스처럼 AA 건전지, AAA 건전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로치 v2와 마찬가지로 무게 중심을 똑같이 하기 위해 건전지는 사선 방향으로 결착합니다.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의 가격은 다나와 기준 8만 원이며 프로 제품보다 6만 원가량 저렴합니다.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프로 스펙 비교

 

  • 무게 비교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 AA 건전지 포함 100g

데스에더 V2 프로 - 86g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의 무게는 만약 AAA 건전지를 사용한다면 데스에더 V2 프로와 비슷한 무게입니다.

 

 

  • 배터리 비교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 AA 건전지 사용 시 235시간, 블루투스 사용 시 615시간

데스에더 V2 프로 - 2.4 무선 사용 시 70시간, 블루투스 사용 시 120시간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의 배터리 시간은 프로 제품보다 상당히 깁니다. AAA 건전지를 사용했을 때 배터리 사용 시간은 공식적으로 적혀있지 않지만 데스에더 V2 프로에 준하는 배터리 시간을 보여준다고 예상합니다.

 

 

  • 스펙 차이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의 가장 큰 스펙 차이는 LOD 값 조절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2세대 기계식 스위치가 적용되었습니다. 레이저의 2세대 기계식 스위치는 구분감이 뛰어나고 더 묵직한 클릭감이 있습니다.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프로 디자인 비교

 

데스에더 V2 X 하이퍼스피드 제품에는 레이저 로고에 RGB가 빠졌습니다. 만약 RGB 감성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그만큼 배터리 사용시간이 늘어났습니다.

 

마우스 사이드의 고무그립이 없어지고 바이퍼 얼티메이트의 상단과 비슷한 재질로 변경되었습니다. 만약 손에 땀이 많아 마우스가 잘 미끄러진다면 고무그립의 부재가 다소 아쉬울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전체적인 크기 및 외관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데스에더 제품답게 엉덩이는 낮고 등이 높기 때문에 손 크기가 큰 분들이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