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레이저 브랜드에서 시계 브랜들 유명한 Fossil과 콜라보로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습니다.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로 현재 레이저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정판 모델이기 때문에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의 출시일과 장단점을 리뷰하겠습니다.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출시일 및 수량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는 태평양 PST 기준 1월 10일 오전 8시에 출시됩니다. 이는 한국 시간으로는 1월 11일 새벽 1시에 판매가 진행됩니다. 이는 한정판 모델이기 때문에 상시 판매가 아닌 선착순 드롭 판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의 전체 수량은 전 세계 1337개로 상당히 희소가치가 높습니다.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가격 및 구성품

 

  •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가격
 

Razer x Fossil Gen 6 Smartwatch

Limited edition smartwatch designed for the next generation of gamers featuring exclusive Razer watch faces and straps.

www.razer.com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의 가격은 한화 기준 39만 5천 원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미국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하기 때문에 배대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구성품
  1. 스마트워치 본체
  2. 무선 충전용 충전 거치대
  3. 블랙 스트랩 및 레이저 시그니처 녹색 스트랩

 

스마트워치 스트랩은 방수가 가능하고 수분에 강한 실리콘 밴드 형태입니다. 콜라보 제품답게 스트랩 안쪽에는 레이저와 Fossil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스트랩 역시 22mm로 같은 크기의 다른 제품들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스펙

 

  •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디자인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의 크기는 44mm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색상은 무광 블랙으로 단일 색상만 판매를 합니다. 스마트워치 한쪽에는 물리 버튼이 3개 있습니다. 가운데 버튼은 메뉴 버튼이며 위, 아래 버튼은 맞춤 설정 버튼으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지정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는 구글의 Wear O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5.0과 NFC, 1GB 램 용량과 8GB의 저장공간을 탑재했습니다. 이 제품은 6세대 제품으로 5세대보다 30% 정도의 성능 향상이 있다고 합니다.

 

 

  •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디스플레이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의 디스플레이는 1.28인치에 AMOLED를 탑재했습니다.

 

 

  •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 배터리

레이저 Gen 6 스마트워치는 배터리 사용량에 따라 매일 모드, 확장 모드, 시간 전용 모드 3가지가 있습니다. 매일 모드는 모든 기능을 계속 연결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확장 모드의 경우 필수 기능만 사용하기 때문에 최대 48시간 사용이 가능하면 마지막으로 시간 전용 모드는 초절전 모드로 배터리가 없을 때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