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약 포켓몬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데스크 셋업 역시 포켓몬으로 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중 무소음 무선 마우스 중 정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피카츄 모양으로 나온 제품이 있어 해당 제품의 가격, 구성품, 성능 등을 간단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 구성품 및 가격

 

  •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 구성품
  1. 마우스 본체
  2. 마우스 장패드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구매하면 마우스 장패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마우스 장패드 역시 피카츄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좌측 하단에는 포켓몬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어 전체적인 포켓몬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좋습니다.

 

  •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 가격
 

포켓몬 피카츄 무선 마우스 맥북 아이패드 노트북 무소음 블루투스 마우스 : 레토지엠에스

[레토지엠에스] Digital Dream Factory

smartstore.naver.com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의 가격은 약 2만 6천 원으로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이지만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또한 사용자 평점 역시 5.0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 디자인

 

피카츄-무소음-무선-마우스-장패드-디자인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 장패드 디자인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는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마우스로 최대 8m까지 지원합니다.

 

좌클릭과 우클릭은 피카츄의 귀를 누르는 것으로 구현했는데, 무소음 마우스인 만큼 굉장히 조용한 클릭음을 들려줍니다.

 

마우스 하단에 있는 커버를 분리해 AA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는 방식이고, USB 동글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 역시 탑재되어 있습니다.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 페어링 방법

 

피카츄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페어링 하기 위해선 양쪽 버튼과 휠 버튼을 같이 눌러줘야 합니다.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제품들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