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2022년도 CES는 코로나로 인해 건강과 웰니스 관련 혁신상이 많았습니다. 따라서 혈당 체크, 라디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혁신상이 있지만 그중 IT 관련된 정보들을 정리하겠습니다.

 

 

LG 에르고 AI

 

LG 에르고 AI는 사용자 자세를 감지합니다. 32 UHD UltraFine 디스플레이 에르고 AI는 사용자의 자세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그에 따라 디스플레이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 최초의 모니터입니다. 인체공학적 스탠드, 프리미엄 디스플레이와 LG의 AI 기술이 결합된 미래형 디스플레이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네오 G8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삼성 오디세이 네오 G8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는 세계 최초의 4K, 240Hz 게임용 모니터로 최고의 게임 성능과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응답 시간은 1ms로 신속한 응답과 부드러운 전환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 장르 중 레이싱이나 플라이트 시뮬레이션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한 삼성의 미니 LED 기술이 포함되어 있어 화질 또한 훌륭하기 때문에 게임뿐만 아니라 영상 감상, 편집 등에도 좋은 모니터입니다.

 

삼성 M80B

 

삼성 M80B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마트 모니터입니다. 광학 기술과 소형 부품을 탑재해서 얇은 베젤 화면을 유지하면서 얇은 두께 또한 구현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하는 직장인도 늘어나고 집에 있는 시간도 같이 늘어나면서 삼성 TV, 프로젝터에 있는 타이젠을 모니터와 결합한 제품이 스마트 모니터입니다.

 

스마트 모니터로는 PC나 게임기를 안 켜더라도 간단한 작업들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