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오류 해결 방법을 PC와 모바일 앱으로 나누어 정리합니다. 만약 페이스북을 연동해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다면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찾아야 합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로그인 화면에 있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문구를 클릭합니다.

 

 

인스타 PC 버전 비밀번호 찾기 방법

 

PC를 통해서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는 경우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정리합니다.

 

  1.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문구를 클릭합니다.
  2. 접속하려는 계정의 이메일,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 중 편한 것을 입력합니다. 컴퓨터에서 전화번호로 입력할 경우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링크를 다시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메일로 로그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아래의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클릭하면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일회성 로그인 링크를 받게 됩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합니다.
  4. 하단의 [Instagram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를 클릭합니다.
  5. 새로운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PC 버전에서 비밀번호를 설정할 경우 특수기호, 대문자 필요 없이 6자리 이상만 사용하면 됩니다.

 

PC 버전으로 인스타의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소 까다롭습니다. 앱에서는 비교적 쉽게 할 수 있어 모바일 환경에서의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설정 방법을 정리합니다.

 

 

인스타 앱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인스타그램 앱에 접속합니다. [로그인] 버튼 위에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문구를 클릭합니다.
  2.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메일, 이름 또는 전화번호로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입력한 정보에 맞게 인증 코드 6자리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로 인증 시 방법이 달라지므로 이메일 인증을 권장합니다.)
  3. 인증이 완료되고 받은 이메일 링크를 클릭하면 [비밀번호 없이 로그인하기]와 아래에 인증 코드 6자리가 보일 것입니다. 만약 비밀번호 재설정 없이 로그인하고 싶다면 위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4. 만약 비밀번호를 잊어서 다시 설정하고 싶다면 인증 코드 아래에 있는 "Instagram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문구를 클릭합니다.
  5. 인스타그램 앱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때에는 숫자, 특수기호를 조합해서 6자리 이상 설정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앱 비밀번호 재설정 오류 해결 방법

 

만약 계정 인증을 위한 이메일 링크를 받지 못했다면 메일함의 스팸으로 자동 저장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인증 메일 링크는 1분 내로 바로 오기 때문에 만약 새로 받은 메일에 없다면 스팸 메일함이나 sns 메일함을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만약 메일 저장 용량이 꽉 차도 메일을 못 받을 수 있으니 저장 공간을 확보하고 링크 전송을 다시 요청하기 바랍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