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에서 트위터를 민감한 콘텐츠 경고 문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아이폰에서 트위터 콘텐츠를 볼 때 "이 트윗은 민감한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문구가 뜨면서 당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민감한 콘텐츠는 성적이거나 폭력적인 내용을 포함하는데 이는 트위터 봇이 자동으로 검사하는 것으로 사용자가 잘못한 것은 없습니다.

 

 

아이폰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해제 방법

 

  1. 아이폰에서 트위터 앱에 접속하여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새로 열린 카테고리 창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 개 아이콘]을 클릭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3. [개인 정보 공개 설정 및 보안] 항목을 클릭합니다.
  4.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보안] - [트윗하는 미디어를 민감한 내용을 포함할 수 있는 미디어로 표시]를 찾아 비활성화합니다.

 

만약 위의 방법대로 아이폰에서 트위터 설정을 마쳤는데도 민감한 콘텐츠 경고 문구가 계속 나온다면 PC에서도 계정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PC에서의 트위터 설정 변경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PC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보는 방법

PC-트위터-민감한-콘텐츠-보는-방법-설정-순서
PC버전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보는 방법

  1. PC에서 트위터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2. 왼쪽 카테고리에서 [더보기] - [설정 및 개인정보]를 클릭합니다.
  3. 가운데에 있는 [개인 정보 및 보안]을 클릭하고 [트위터 활동] - [표시되는 콘텐츠]를 클릭합니다.
  4. [표시되는 콘텐츠] 최상단에 있는 "민감한 내용을 포함할 수 있는 미디어 표시" 체크박스를 체크합니다.

 

트위치에서 민감한 내용을 포함하는 미디어를 표시하게 될 경우 검증되지 않았거나 자극적인 콘텐츠를 접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만큼 보기 불편하거나 선정적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