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에서 멀티탭을 많이 사용하지만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멀티탭을 구매할 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고려해 봐야 합니다. 그중 특별한 기능을 가진 멀티탭 5 종류를 정리하겠습니다.

 

 

헤이홈 스마트 멀티탭

 

헤이홈 스마트 멀티탭의 외관은 굉장히 평범하지만,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멀티탭입니다. 전용 앱을 다운로드하고 멀티탭과 연동하면 개별 소켓 별로 전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전력을 많이 쓰는 제품들을 한 멀티탭에 사용 중이라면 사용하지 않을 때 바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집 밖에 있어 전원 끄는 것을 까먹었을 때에도 멀티탭으로 전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집에 들어가기 전 가습기나 공기청정기를 미리 키고 싶을 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머 기능도 있기 때문에 타이머 기능이 없는 전기난로나 캔들워머 같은 제품들도 스마트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이홈 스마트 멀티탭은 총 3구와 측면에 USB-A 타입 포트가 2개가 있습니다. USB 포트 역시 스마트폰으로 전원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허용 전력도 3500W 이상이기 때문에 전력이 높은 제품들도 여러 개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헤이홈 스마트 멀티탭의 가격은 550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전자제품을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부엉이 클릭 탭

 

만약 콘센트를 꽂을 때 잘 안 꽂아지거나 잘 안 빠질 때 사용하기 좋은 멀티탭입니다. 부엉이 클릭 탭의 내부는 버튼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콘센트를 연결한 후 살짝 눌러주기만 하면 바로 꽂히고 뺄 때도 한번 눌러주면 빠지게 됩니다.

 

만약 하나의 멀티탭에 고정적으로 쓰지 않고 여러 번 꽂고 빼고 해야 한다면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습니다. 부엉이 클릭 탭의 가격은 27000원으로 가성비적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이지 클릭 멀티탭

 

이지 클릭 멀티탭은 부엉이 클릭 탭과 비슷하지만 콘센트를 제거하는 데에 더 초점을 둔 제품입니다.이지 클릭 멀티탭은 측면에 버튼이 있어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플러그가 뽑히게 됩니다.

 

이지 클릭 멀티탭의 버튼은 크기가 큰 만큼 발로도 누르기 편합니다. 책상 아래에 두고 원할 때 플러그를 제거하고 싶다면 책상 아래도 손을 뻗을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지 클릭 멀티탭의 가격은 15000원으로 기능성 멀티탭 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가격 대비 제품의 마감이나 편의성도 높기 때문에 여러 개를 사서 일상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에이블루 정리함 멀티탭

 

보통은 멀티탭을 구매하고 정리함을 따로 구매해서 선정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에이블루 정리함 멀티탭

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없애고 멀티탭과 정리함이 하나의 제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만약 선을 깔끔하게 정리해서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에이블루 정리함 멀티탭의 전면에는 USB-A 타입 포트가 2개와 내부에 5개의 콘센트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여러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분에게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에이블루 정리함 멀티탭 전면에 전원 버튼이 있기 때문에 멀티탭의 전제 전원 관리도 용이합니다.

 

에이블루 정리함 멀티탭의 가격은 24000원으로 만약 정리함도 구매할 계획이라면 에이블루 정리함 멀티탭 제품을 고려해보는 것 또한 좋습니다.

 

 

파우트 탭 플러스

 

파우트 탭 플러스는 멀티탭을 꽂아도 콘센트 수가 부족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콘센트의 기능을 사용하면서도 콘센트를 꽂은 자리에 또 연결할 수 있는 양방향 멀티탭 제품입니다.

 

만약 원룸과 같이 콘센트 수가 적어 멀티탭을 연결한 자리에도 콘센트 사용이 필요하다면 파우트 탭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우트 탭 플러스의 가격은 22000원으로 1구와 2구짜리 제품이 있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