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2022 주유 할인 카드 추천

⊂ΟΜΞτ 2022. 6. 30. 16:50

주유할 때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 몇 가지를 추천합니다. 최근 유가가 많이 오르다 보니 자동차를 주행함에 있어 기름값이 부담되고 있습니다. 만약 현재 주유할 때 할인해주는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아래의 카드 중 자신의 운행 환경에 가장 맞는 카드를 선택하기 바랍니다.

 

 

주유 할인 신한카드 Deep Oil

 

첫 번째 주유 할인 카드는 신한카드의 딥 오일입니다. 신한카드의 딥 오일은 4개의 정유사 (GS 칼텍스, SK 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주유 이용금액의 10%를 할인해줍니다. 만약 정유사를 바꾸고 싶다면 연 1회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고 만약 선택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GS칼텍스로 선택됩니다.

 

신한카드 딥 오일의 추가 혜택은 주차장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서 10% 할인이 있습니다. 또한 편의점 (GS25, CU)에서 5% 결제일 할인이 있고 카페, 영화 등 문화생활과 관련된 추가 혜택도 있습니다.

 

신한카드 딥 오일의 최소 전월 실적은 30만 원 이상이고 연회비로 1만 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출퇴근으로 자동차를 사용해서 항상 똑같은 정유사에서 주유한다면 실적도 낮은 신한카드 Deep Oil이 좋을 수 있습니다.

 

 

주유 할인 카드 신한카드 RPM+

 

두 번째로 추천할 수 있는 주유 할인 카드는 신한카드의 RPM+입니다. RPM+는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100원을 적립해줍니다. 반면 충전소에서는 리터당 30리터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주유소 충전소 통합 월 4회, 30만 원까지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도 초과 시 0.2~2.0%의 적립률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의 RPM+는 적립뿐만 아니라 전 가맹점, 영화, 테마파크, 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서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이 됩니다. 따라서 주유뿐만 아니라 여러 장소에서 사용하기 편한 카드를 찾고 있다면 신한카드의 RPM+가 좋습니다.

 

RPM+의 연회비는 카드 종류에 따라 2만 7천 원부터 3만 원까지이며 최소로 만족해야 하는 전월 실적은 없습니다.

 

 

주유 할인 카드 국민카드 탄탄대로 오토카드

 

마지막으로 소개할 주유 할인 카드는 국민카드의 탄탄대로 오토카드입니다. 탄탄대로 오토카드는 정유사 상관없이 충전소 포함 모든 주유소에서 최소 10%~15%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10% 할인이 최대 2만 원까지 가능하며 120만 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이 5만 원 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카드들에 비해 전월 이용실적도 높지만 그만큼 할인율도 높습니다.

 

또한 차량 정비나 부품, 주차장 등 기타 정비 서비스를 받을 때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통신요금, 편의점도 최대 2만 원까지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국민카드의 탄탄대로 오토카드는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카드를 찾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연회비 또한 5만 원이기 때문에 장거리 운행을 많이 하는 분에게 혜택 좋은 카드가 될 수 있겠습니다.

 

댓글
반응형